세계여행 리뷰

[발리 한달살기] 싱가포르에서 발리도착! 우붓 첫번째 이야기!

봉구뉴냐 2023. 9. 6. 10:46

 


안녕하세요! 오늘은 싱가포르 3박4일 여행을 마치고 발리로 들어갔을때 이야기입니다 :)

저는 발리에서  7/28~8-27까지 약 한달을 머물렀는데요!

발리는 벌써 4번째 여행으로 집으로 돌아갈때마다 아쉬움이 항상남는 여행지로 이번에는 큰맘먹고

한달동안 여행을 했어요 :) *싱가포르에서 발리들어가는 항공편 가격 2인 38만원 정도

 

*30일간의 발리 루트 발리 우붓>롬복 길리>롬복 짱구>롬복 승기기>발리 스미냑

크게 이렇게 머물렀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것같아요!

 


 


발리에 4번째 방문인만큼 맛집과 엄청난 꿀팁들을 열심히 담아볼께요!!

발리의 성수기는 7/8월입니다! 왜냐하면 날씨가 정말 말로표현하기 힘든만큼 좋아요..

참고로 한달여행하는동안 비 단 한번도 내리지않았습니다.

 

저는 우기에도 발리여행을 다녀봤던 사람으로 처음방문하실때는 비싸더라도 *특히신혼여행

7/8월에 여행일정 잡는거 대추천합니다! 

발리는 여러분이 생각하는것보다 커서 사람들이많이가도 자주 마주치지는 않아요!

태국/일본/베트남처럼 한국인이 치이지않으니 (서양인이 500배는 많음) 참고해주세요!

 

응우라이 공항 Ngurah Rai International Airport

정말 내리자마자 발리의 바깥공기를 마시는순간, 역대급 날씨를 경험할수 있었어요!

습함 제로, 바람도 솔솔불어 땀한방울 흘리지않는 입국을 진행했답니다!

저희는 발리에서 우붓으로 바로 들어갔습니다!

싱가포르에서 '클룩 KIOOK '을 이용해 프라이빗 택시를 미리예약해놓았어요!

*흥정해서 가는것보다 빠르고 적정가격에 갈수있습니다.

 

*응우라이 공항=덴파사르 공항

우붓은 응우라이공항에서 1시간30분정도 들어가는 지역인데요.(차막히면 2시간정도 소요)

저는 발리섬에서 가장좋아하는곳을 뽑아라면 우붓을뽑습니다.

4번 여행시 우붓은 꼭 길게머물렀어요.(물가저렴/놀거리 다양) 

Artotel ubud 몽키포레스트쪽 위치한 아토텔호텔

 

우붓 처음숙소는 '아토텔 Artotel' 입니다!

아토텔도 4번째 방문입니다 :) 하하! 이번은 한달여행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중요했는데,

저는 숙소 깔끔함이 굉장히 중요해서 가격에비해 머무리기좋은 아토텔은 항상 반복적으로 이용하는것같아요!

성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조식포함 박당 13만원정도에 예약을했습니다!

조식은 바로옆에 카페겸 레스토랑에서 먹을수있는데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수영장도있지만 거의 사람들은 사용하지않았구요. 제법조용하고 위에 스파도있어서 나가기 귀찮을땐

혹은 숙소에서 편하게 마사지받고싶을땐 위에서 받는것도 좋더라구요!

아토텔 숙소의 단점은 위치가 살짝 골목안쪽으로 들어가야해서 밤엔 조금 무서워요ㅠㅠ

하지만 절대 위험하진않고 원숭이가다니지도 않는곳이라 저는 강추강추강추하는 숙소중 하나입니다!

 

https://goo.gl/maps/ondy61aAM6VxBRXs7

 

ARTOTEL Haniman Ubud - Bali · Jl. Jatayu,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호텔

www.google.co.kr

 

 

아토텔 조식

아토텔조식은 인당 음식하나와 음료하나를 선택할수 있는데요.

음식은 클래식할수록 맛있었고 음료는 항상 따뜻한 라뗴를 먹었어요.

신랑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사람이라 아이스롱블랙으로 항상 주문했어요!

발리..커피맛있습니다ㅠ_ㅠ 제가 커피맛집만 골라서도 알려드릴께요!!

 

사실 우붓은 맛집은 엄청많아 조식을 잘 신청하지않는데,

아토텔은 왠만한 맛집카페만큼 맛있어서 포함해서 예약을 했어요.

그런데 쉐프님이 바뀌건지 작년과 음식이 많이달라졌고,

충분히맛있지만 저는 예전이 더 맛있었습니다ㅠㅠ(내인생 나시고랭 맛집이였는데..)

현지식은 없고 전부 브런치 메뉴로 구성되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냠냠 무튼 우붓에 도착하니 저녁먹을 시간이 되어있었고,

성수기인만큼 맛집 레스토랑들은 웨이팅이 있었어요..

꼭 인도네시아 음식을 먹고싶었기에 돌아다니다가 저장해놓은 와룽을 선택!

와룽은 식당이라는 인니어라고 해요!

 

*SUGRIWA'S WARUNG

SUGRIWA'S WARUNG

 

여기도 구글지도에 하트꽁해놓은 와룽이였는데 지나가다 한팀나오길래 후다닥 들어가서 먹었어요.

저희 들어온후 역시 웨이팅!

음식을 말모말모 말할필요없이 너무맛있구요! 인도네시아 음식은 정말 한국인이 먹어도 맛있게 먹을수있는 음식이랍니다 :)

게다가 정말 물대신 계속마실 빈땅! 잔 얼려주신거 보이시나요? 사장님배운분...

첫날부터 신랑은 발리에 푹 빠져버렸어요. 완벽한날씨,맛있는식사,저렴한가격,훌륭한 빈땅까지

 

수그리와 와룽은 맛집이지만 약간 골목 안쪽에있어서 사람들이 많이모르거나 안오시는것같더라구요.

그래도 외국인들사이에서 꽤 유명한 와룽이니 구글에 저장해두었다가,

점심이나 저녁으로 드셔보시면 좋을것같아요 :) 정말 추천추천!!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미고랭/나시고랭/치킨사테 입니다!

정말..싱가포르 사테생각하면 부들부들... 인도네시아 사테 만만세!!!

맥주포함 2만4천원 나왔네요 :)... 정말 우붓물가 사기!!!

사랑해요!!!!

 

https://goo.gl/maps/o4GyjxwBeGcBKE2p7

 

Sugriwa’s Warung · Jl. Sugriwa No.7, Padang Tegal Kaja,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음식점

www.google.co.kr

 

자 우붓은 공유해드릴 꿀팁과 맛집들이 가득 쌓여있네요!!

제 이야기 보따리를 기대해주세요 ><!!